본문 바로가기
  • 서른 세 살 신규간호사의 블로그
경험치획득/방문자후기

[구매후기] 플레이스테이션5 구매후기

by 애착인간 2021. 9. 14.

나의 어릴적 꿈은...

플스를 가진 여유로운 커리어 우먼..

커리어는 완성하지 못했지만

플스는 선물받았지.. 흐흐흐흐흐

 

침을 흘리면서 공개한다 나의 플스

게임기 진짜 하나도 모르는 나라서 설명이 허접할 수 있다

단지 걍 플스5가 얼마나 좋은 물건인지!!!

자랑을 해보겠다.. 

상자에서부터 빛이난다....

 

 

잘생기셨네요....

제 이상형이네요....

저랑 사궈주실래요?

세로로도 찍어본다

 

 

누가 박스에 줄그어 놨냐;;; 

포장 잘못했나...

근데 상관없어 난 영원히 이걸 팔지 못할거거든

관짝에도 들고 들어갈거야 

컨트롤러가 대박이다 

나는 닌텐도 스위치를 가지고 있는데

나로서는 닌텐도 스위치 프로콘도 굉장히 좋다고 느꼈다. 진동기능도 그렇고 자연스러운 컨트롤까지?

그런데 플스 쓰는 사람들은 너무 허접하다고 하더라고

이거 써보고 왠지 알게됐다

별게 다 된다

 

진동, 마이크, 음성, 심지어는 터치패드 역할도 한다 ㄷㄷ 

 

 

전원버튼 누르니까 멋진 파란 불이 들어온다

크으으으으으

 

 

이렇게 봐도 크으으으으으 

 

시작화면 크으으으으으으ㅡ

미쳤네 미쳤어

 

 

씨디 꺼내는 버튼

전원버튼

ㅎㅎㅎㅎㅎㅎ

단점 하나 찾았다 먼지를 끌어들이는 소재

정전기 잘 생길거 같다

그래도 괜찮다 매일 닦을 거거든 

 

 

게임도 하나도 안샀으면서 

먼저 열어서 계정만들어본다

그런데 플스 5는 한국 계정이 안만들어진다고 나온다 

후 1차빡침

 

찾아보니 한국 계정을 만들때는 

모바일실명인증, 공인인증서인증도 아닌 무려 아이핀!!!!! 인증을 해야한다는 사실....

2차 대빡침

 

내가 게임 아직 아무것도 안사서 마음이 안급해서 망정이지 안그랬음

소니에 컴플레인 걸었어... 

 

 

 

 

또 특이한게 게임 배송시키고 기다리는 동안 심심해가지고 뒤져보니 이런 게임도 있더라

꽤 디테일하고 재밌음 ㅋㅋㅋ 

 

이제 게임 주문한거 배송 오면 또 리뷰 올리겠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