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서른 세 살 신규간호사의 블로그
경험치획득/음식점리뷰

[원주일산동 맛집] 일산동 김밥맛집 한입가득

by 애착인간 2021. 9. 10.

나의사랑 김밥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한 2년전쯤 생긴 것 같은데 코로나의 여파에도 아주 잘 살아남아 주어서 너무나 기쁜! 

일산동에 잘 없는 가뭄에 콩나듯 하나씩 있는 한줌어치의 맛집이다

나의 소중한 맛집....

원주 보건소 뒤쪽 골목에 있다.

오늘 마침 비가 좀 와서 바닥이 축축한데

분홍색 바닥과 파란색 하늘이 아주 예쁘게 어울린다

 

 

중요한점은 코로나때문인지 더이상 방문구매를 할 수 없다

배민에서 찾아서 포장구매를 하거나

배달을 해야한다.

 

나는 집에서도 가깝고 혼자사니까 배달 최소금액 맞추기가 어려워 항상 포장 구매를 한다 

오늘은 친구와 둘이서 로제떡볶이 어묵많이와 참치김밥을 시켰다 

포장봉투만 보더라도 이집이 얼마나 작은 가게인지 알수 있다 ㅋㅋ 전용 봉투가 없다 

환경을 위해 플라스틱 칼과 수저포크를 빼고 주문!

 

이집이 진짜 잘하는 메뉴는 계란지단 김밥!!!!! 진짜 강추 꼭 먹어봐야한다 

오늘은 친구의 요청으로 새로운 것을 먹기로 했다 

로제떡볶이는 기대도 안했고 별로 평소에 좋아하지도 않는다고 생각을 했는데....

 

 

....존맛

 

미쳤네 도랐ㄴ.....

친구는 수저로 국물만 막 떠먹더라 ㅋㅋㅋㅋ 떡볶이 맛집이었다 이집

엽떡로제처럼 맵지는 않고 적당히 달달하고 매콤한데 어묵많이로 시켰더니 그렇게 헤비하지 않게 먹은 것 같다 

재구매 의사 1000000%

 

 

서비스로 주신 과자.. 념념긋 

 

 

참치김밥은 언제나 진리... 하지만 처음 먹는 사람이라면 계란지단김밥을 강추하겠다 진짜 맛있다 최고다

참치김밥은 평범하다면 평범!

묵은지계란김밥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