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서른 세 살 신규간호사의 블로그
경험치획득/음식점리뷰

[구매후기] 풀무원 정비빔면/베지테리언/비건음식/비건라면

by 애착인간 2021. 9. 11.

베지테리언인 친구가 우리집에 놀러오게 되어 오랜만에 비건음식으로 냉장고를 채우게 되었다.

왠만한 비건라면은 다 먹어봤다는 친구에게 그나마 제일 최근 신상인!! 정비빔면을 사다놓고 오늘 함께 시식을 했다.

https://www.ajunews.com/view/20210702075150125

 

​풀무원 ‘정비빔면’ 비건 인증 획득

풀무원식품의 정비빔면.[사진=풀무원식품]풀무원식품의 ‘정비빔면’이 정식 비건(Vegan) 인증을 받았다. 비건 인증은 동물 유래 원재료가 들어있지 않고, 제조...

www.ajunews.com

풀무원 비건 국물라면인 "정면" 디자인에서 글자만 바뀐듯한 디자인

비빔면은 일단 안에 4봉이 들어있는 패키지였고

롯데마트에서 4980원에 구매

 

왤케비싸 빡취게...

세일도 안하더라 

 

그래도 일단 해보자는 생각으로 라면을 끓이기 위해 봉지를 오픈!

근데 깜짝놀랬던게 안에 있던 면이 너무 얇고 덩어리가 가벼운것이다.

팔x 비빔면을 끓일 때도 항상 아쉬운듯 한 양이 문제였던 적이 많지 않은가

그런데 이런 아쉬운 양이라니! 

사진은 찍지 못했다 근데 만져보면 진짜 얇고 양이 적어보인다

 

 

그런데 물을 넣고 끓였더니 라면 두개가 물을 모조리 빨아들이고 부피가 엄청나게 늘어나버리는 일이 발생! 

결국 냄비까지 태웠다 ㅋㅋ 결론은 많이 늘어나기 때문에 양이 적은 건 아니라는 점...

 

단백질 보충을 위해 반숙란까지 올려 완성 

크으 일단 비주얼 합격

얼음을 넣어서 그런지 색은 그렇게 빨갛지는 않았다. 

소스를 좀 찍어먹어보니 좀 간이 강한가? 싶은 맛

단맛은 살짝 강한 편이고 그 외의 새콤한 맛, 매콤한 맛은 팔x 비빔면에 비해 약하다.

베지테리언 음식이라 건강을 모토로 덜 자극적으로 만든건가? 

 

평소 덜 짜게 먹고 매운 걸 잘 먹지 못하는 나는 만족. 맛있었다. 또 사먹어야지

완전 내돈내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