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서른 세 살 신규간호사의 블로그
경험치획득

귀여운 아역배우들의 우당탕탕 영화찍기 [플로리다 프로젝트] NG모음

by 애착인간 2020. 8. 10.

영화 '플로리다 프로젝트'

NG모음, 촬영영상

 

 

 

 

 

 

 

 

[깜찍]

 

 

 

 

 

 

 

 

봉투를 빙빙 돌리는 젠시

 

 

 

 

 

 

 

 

"퍽"

무니: 아야!!!

 

 

 

 

 

 

 

 

 

젠시의 집 문을 두드려야 되는 장면:

[다다다다다다다다다]

열심히 뛰어오는 무니

 

 

 

 

 

 

 

 

 

여.. 여긴가??

 

 

 

 

 

 

 

 

스태프: 아냐.....

 

 

 

 

 

 

 

 

 

 

 (계속 두리번 거리며 걸어옴)

 

스태프: 1호로 돌아가줘......

 

 

 

 

 

 

무니: 몇호인지 까먹었어요!!!!!!!!!!!!!(세상발랄)

 

 

 

 

 

 

<무니가 스쿠티 못만나게 하는 스쿠티의 엄마에게 소리지르는 장면>

 

스쿠티 엄마: 이제부터 스쿠티 못만나게 할거야, 알겠어?

 

 

 

 

 

 

무니: (애드립)헤이 레이디!!!!!!!

 

you such a JERK!!!!!!!!!!!!!

 

감독: 무니!!!!!!!!!!!!!!!!!!!!!!!!!!!!!!!!!!!(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쿠티 엄마 놀라서 웃어버리고 문닫힘

 

 

컷 나자마자 문열고 ㅋㅋ 

무니: 진심이 아니었어여!!!!!!!!!!!!!!진심아냐!!!!!!!!!!!!

 

 

 

 

 

 

 

 

 

 

<재시도>

무니: (애드립) 여기 이 귀여운 얼굴을 봐여!!!!!!!!!!!!!!!!!!!!!!

이 귀여운 얼굴을 보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생각해도 어이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폐가에서 친구들과 노는 장면]

(걸어가다가 갑자기)

무니: 화장실이 어디지?

 

 

 

 

 

젠시: (당황)

무니: 나 똥마려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쿠티와 아이스크림 한입씩 나눠먹는 장면>

 

스쿠티가 왕창 먹어버림;;;

브루클린(무니 배우)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

 

 

 

 

무니: 얘가 아이스크림 ㅠ 다먹었어ㅠ ㅠ

 

스쿠티: yum(만족)

 

 

 

 

 

 

갑자기 살인예고

 

 

 

 

 

 

 

 

 

무니: 나 지금 저 카메라에 달려가서 펀치 날리고 싶어

 

카메라:?!

 

 

 

 

 

 

 

 

 

 

웃음이 많은 무니엄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니 엄마 롱테이크로 표정을 찍어야해서

스태프가 무니 대사를 어린이 흉내내면서 읽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웃곀ㅋㅋ

 

 

 

 

 

 

 

 

 

 

갑분 트월킹;

 

 

 

 

 

 

 

 

 

 

 

단체로 춤추고 신나하는 장면을 찍어야 되는데

애들이.. 너무 신나는짘ㅋㅋㅋㅋ자꾸 입밖으로 노래가 새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음~~~~난난나나~~~~~~

 

 

 

 

 

감독: 얘..얘들아 노래부르면 안돼..(지침)

 

스쿠티: 쩝

 

 

 

 

 

 

영상이 귀여워서 편집했는데 스크린샷은 느낌이 안산다

꼭 영상으로 봤으면 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3vtYgW9CtTU&t=104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