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서른 세 살 신규간호사의 블로그
경험치획득

[부천샌드위치&샐러드] 아메리칸 트레이 부천중동점 후기

by 애착인간 2021. 9. 5.

본가에 왔다.
나는 1년 365일 체중감량중인 평범한 여성 ㅋ
건강한 샌드위치를 파는 곳이 동네에 없어서 유목민으로 살고 있는 중에
아메리칸 트레이 샌드위치를 시도해보았다
이름은 허브 치킨샌드위치

잘게 자른 치킨+ 바질 + 머스터드소스 + 로메인 + 토마토 + 치즈가 들어있다

가격은 배민 포장으로 7,000원이었는데

https://place.map.kakao.com/m/1398347119#none

아메리칸트레이 부천중동점

경기 부천시 석천로177번길 11 (중동 1162-3)

place.map.kakao.com


위치가 좋다 부천시청역에서 매우 가까움
갈때마다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함

일회용품 빼달라고 했더니 정말 종이봉투에 종이에 싼 샌드위치가 들어있어서 만족 ㅋㅋㅋㅋ 플라스틱 1도 안쓸수 있었다

중요한 맛은 ⭐️⭐️⭐️정도
네개 줄 수도 있는데 가격이 내용물에 비해 비싸다
아니면 채소를 좀더 다양하게 넣는다면 더 좋을것 같다

하여튼 너무 짜지도 않고 괜찮음!
재구매 의사는 없음 차라리 샐러드 먹겠다